버몬트,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 오픈: 주 수익 700만 달러 증대

버몬트,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 오픈: 주 수익 700만 달러 증대

버몬트,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 오픈: 주 수익 700만 달러 증대

Blog Article

버몬트주가 모바일 스포츠 베팅의 세계에 공식적으로 진출했습니다. 필 스콧 주지사는 주 모바일 스포츠 베팅 플랫폼을 운영할 세 개의 유명 기업 이름을 공개했습니다: 드래프트킹스, 팬듀얼, 파나틱스 스포츠북입니다. 버몬트주는 이제 온라인에서 좋아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동시에 주 예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버몬트주 경제 활성화
버몬트주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 합법화로 인해 주 정부는 이미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채택한 약 34개의 다른 주들을 따라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 정부는 점점 더 경제적 이점을 인식하고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를 수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불법으로 남아 있는 주는 꽤 많습니다.

스콧 주지사는 버몬트주의 스포츠 베팅 사업이 첫해에 최대 7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상당한 수익 전망은 버몬트주 경제에 긍정적인 연쇄 효과를 가져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수익성 있는 시장으로 더욱 자리매김하고 버몬트주의 재정 건전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프로세스에서 소비자 보호 우선순위 지정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도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스콧 주지사는 소비자 보호의 가장 중요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버몬트주의 규제 대상 마켓플레이스는 베팅자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안전장치로 설계되었습니다. 베팅을 하려면 참가자는 최소 21세 이상이어야 하며, 이는 다른 여러 주의 연령 요건과 유사하며 합법적인 음주 및 도박 연령이기도 합니다.

버몬트주 주류 및 복권국은 정신보건국과 협력하여 그린 마운틴 주에서 스포츠 베팅이 베팅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입법부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는 문제 도박에 취약한 개인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극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면허를 소지한 운영자는 또한 도박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베팅자를 위해 플레이어 제한, 자기 배제 프로그램, 리소스 등의 조치를 통해 문제 도박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연간 책임 게임 계획을 제출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Report this page